2025.07.24 (목)

  • 흐림속초 21.0℃
기상청 제공

지역뉴스

영양군 소재 ㈜부자건설, ㈜대경건설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 실천

가정의 달 맞아 취약계층 가정에 소화기 기부 귀감

▲영양군 소재 대경건설, 부자건설 대표  소화기 기부 - 권영도(좌), 권희준(우)


[영양군/뉴스경북=임성철 기자] 경북 영양군 소재 ㈜부자건설(대표 권희준)대경건설(대표 권영도)28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화재에 노출될 위험이 큰 관내 저소득 결손가정 등 취약계층을 위해 영양군(군수 오도창)330만원 상당의 소화기를 전달했다.

 

특히 부자건설은 2004년 설립 후 16년째 영양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작년 한 해 동안 1월 사랑의 쌀(150만원 상당), 5월 어린이날 자전거(180만원 상당), 7월 냉풍기(200만원 상당)에 이어 올해 5월 소화기(330만원 상당) 기부까지 연이은 선행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부자건설 권희준 대표는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등 화재가 발생했을 시 취약한 가구에 상비 물품으로 스프레이형 소화기가 유용하게 쓰이길 바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어 행복하다라며 오히려 작은 기부에도 매번 큰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부자건설과 대경건설의 끊이지 않는 따뜻한 기부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취약계층에게 필요한 부분을 더욱 세심하게 살펴 모두가 행복한 영양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는 뜻을 밝혔다.

 

한편, 소화기는 주민복지과 드림스타트담당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 아동가구에 전달된다.


사진.자료제공/주민복지과

NEWSGB PRESS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