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24 (화)

  • 흐림속초 29.6℃
  • 흐림철원 24.4℃
  • 흐림동두천 23.5℃
  • 흐림대관령 22.7℃
  • 흐림춘천 24.5℃
  • 흐림백령도 20.7℃
  • 흐림북강릉 28.7℃
  • 흐림강릉 30.0℃
  • 흐림동해 24.7℃
  • 서울 24.7℃
  • 인천 22.4℃
  • 흐림원주 25.6℃
  • 박무울릉도 22.0℃
  • 수원 24.4℃
  • 흐림영월 24.0℃
  • 흐림충주 25.2℃
  • 흐림서산 23.4℃
  • 흐림울진 21.4℃
  • 청주 24.5℃
  • 대전 24.5℃
  • 흐림추풍령 25.6℃
  • 안동 26.5℃
  • 흐림상주 25.5℃
  • 흐림포항 29.5℃
  • 흐림군산 24.5℃
  • 대구 28.9℃
  • 전주 25.7℃
  • 흐림울산 27.3℃
  • 흐림창원 26.0℃
  • 광주 26.0℃
  • 부산 23.5℃
  • 흐림통영 24.5℃
  • 목포 25.0℃
  • 안개여수 23.0℃
  • 흑산도 20.5℃
  • 흐림완도 26.5℃
  • 흐림고창 25.6℃
  • 흐림순천 25.4℃
  • 홍성(예) 24.7℃
  • 흐림제주 29.7℃
  • 흐림고산 22.9℃
  • 흐림성산 24.6℃
  • 박무서귀포 24.6℃
  • 흐림진주 26.2℃
  • 흐림강화 22.9℃
  • 흐림양평 24.2℃
  • 흐림이천 24.8℃
  • 흐림인제 24.6℃
  • 흐림홍천 25.4℃
  • 흐림태백 22.6℃
  • 흐림정선군 24.5℃
  • 흐림제천 23.8℃
  • 흐림보은 24.4℃
  • 흐림천안 24.4℃
  • 흐림보령 24.3℃
  • 흐림부여 24.7℃
  • 흐림금산 25.4℃
  • 흐림부안 25.4℃
  • 흐림임실 25.1℃
  • 흐림정읍 26.0℃
  • 흐림남원 26.9℃
  • 흐림장수 24.7℃
  • 흐림고창군 25.2℃
  • 흐림영광군 25.2℃
  • 흐림김해시 25.1℃
  • 흐림순창군 26.4℃
  • 흐림북창원 26.9℃
  • 흐림양산시 24.9℃
  • 흐림보성군 26.0℃
  • 흐림강진군 26.3℃
  • 흐림장흥 27.1℃
  • 흐림해남 25.6℃
  • 흐림고흥 26.5℃
  • 흐림의령군 26.4℃
  • 흐림함양군 27.4℃
  • 흐림광양시 26.0℃
  • 흐림진도군 24.0℃
  • 흐림봉화 24.6℃
  • 흐림영주 24.2℃
  • 흐림문경 24.6℃
  • 흐림청송군 27.7℃
  • 흐림영덕 28.5℃
  • 흐림의성 26.8℃
  • 흐림구미 27.4℃
  • 흐림영천 28.2℃
  • 흐림경주시 28.5℃
  • 흐림거창 26.8℃
  • 흐림합천 27.5℃
  • 흐림밀양 28.1℃
  • 흐림산청 25.7℃
  • 흐림거제 24.1℃
  • 흐림남해 25.5℃
기상청 제공

문화공연/전시

공차코리아, ‘마이티오더로 주문하면 스탬프 3배 적립’ 이벤트 진행

 

(뉴스경북)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12일부터 14일(목)까지 3일간 공차 멤버십 앱 내 비대면 주문,결제 시스템인 '마이티오더'로 주문 시 스탬프를 3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마이티오더 서비스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해당 기간에 공차 멤버십 앱에서 마이티오더를 활용해 제조 음료를 주문하면, 스탬프 3개가 즉시 적립된다.

공차 멤버십 앱 기능 중 하나인 마이티오더는 비대면 주문,결제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은 마이티오더 기능을 통해 주변 2km 이내 공차 매장을 선택해 방문하기 전 음료를 미리 주문 및 결제, 매장에서 바로 음료를 픽업할 수 있다. 코로나19가 계속되면서 안전과 편의를 위해 비대면 주문 방식, 픽업 서비스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필수 기능으로 자리 잡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공차 멤버십 앱은 쿠폰 사용 및 스탬프 적립 기능을 넣어 편의성도 확보했다. 음료 구매 시 멤버십 앱을 통해 음료 1잔당 1개씩 스탬프가 적립할 수 있으며, 회원 등급 차별 없이 10개 스탬프를 모으면 무료 음료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공차 멤버십 앱 누적 가입자 중 MZ세대(1981년생~2010년생) 이용자 비율은 약 70%로, 비대면 주문 서비스 등 사용자 중심의 앱 서비스와 프리퀀시 혜택 등 MZ세대 생활 트렌드와 요구에 맞춘 서비스가 큰 인기 요인이 된 것으로 분석된다.

공차코리아는 앞으로 관련 서비스를 꾸준히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마이티오더 트리플 스탬프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