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민화합 및 지역발전의 기반 마련
김천시 아포읍 20주년 기념행사 추진위원회(위원장 정해준)는 지난 3월 28일 아포중학교 운동장에서 열린 읍승격 20주년 기념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자축하며 결산보고 및 해단식을 가졌다.
김병진 아포읍장을 비롯하여 김천시의회 최원호 부의장, 박노용 파출소장, 백창봉 예비군중대장, 추진위원 및 이장 및 행사참여 단체 임원진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아포읍 20주년 기념행사는 1995년 1월1일 시군 통합된 이후 그해 3월 1일 읍으로 승격된지 20년을 맞이하여 1,600여명의 주민들과 함께 기념식, 줄다리기, 공굴리기 및 읍민노래자랑 등의 행사를 진행하여 행사장을 찾은 많은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정해준 추진위원장은 “읍민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으로 20주년 기념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한데 대하여 감사의 말을 전하고 이번행사에 읍사무소직원들과 읍민들의 능력을 확인했으며 이를 계기로 아포읍 건설에 다 함께 참여해 우리 읍 발전에 최선을 다하자고 ”라고 말하며 인사말을 전하였고,
김병진 아포읍장은 “지난 행사가 성공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무엇보다도 우리 읍민들의 성숙한 시민정신으로 큰 사고 없이 행사를 마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하며 인사말을 전하였다.
박석현 추진위원회 재무의 결산보고를 끝으로 10년 후에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하며 해단식을 마무리 하였다.<자료제공,아포읍>
뉴스경북' 자랑스런 경북인과 함께 합니다